FAQ

자주하는질문 고객님들께서 가장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 1. 부메랑클럽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먼저 아웃백 홈페이지 가입 후, “부메랑클럽” → “부메랑클럽 가입”에서 가능합니다.

    부메랑클럽 가입은 플라스틱 or 모바일 부메랑클럽 카드 중 선택 가능하며,
    플라스틱 부메랑클럽 카드의 경우 매장에서 수령하여 아웃백 홈페이지에 등록해주셔야 부메랑클럽 혜택 이용 가능합니다.

  • 2. 부메랑클럽에 가입하면 제공받는 혜택이 무엇인가요?

    아웃백 부메랑클럽 멤버십 회원에게는 연 1회 사용 가능한 생일쿠폰과 카스 생맥주 1+1 BOGO 쿠폰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한, 식사금액의 10% 할인 또는 3%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됩니다.

    * 부메랑클럽 신규가입 시 제공되는 웰컴쿠폰은 가입 후 60일 기간 내 1회 사용이 가능하며, 가입 즉시 부메랑클럽 카드에 탑재됩니다.
    * 생일 쿠폰은 연 1회 사용 가능하며, 개인정보란에 등록된 생일 당월 사용 가능한 생일쿠폰이 생일 당월 1일에 자동 탑재됩니다.
    * 부메랑 멤버십 10% 할인 또는 3% 포인트 적립 가능합니다. (10% 할인 이용 시, 타 제휴카드와 중복 불가)
    * 적립된 포인트는 3,000p 이상부터 10p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부메랑 혜택 자세히 보러가기]

  • 3. 부메랑클럽 카드를 분실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부메랑클럽 카드를 분실한 경우, “부메랑클럽”→”부메랑클럽 카드 분실신고/재등록”에서 분실신고 가능하며, 분실신고된 부메랑카드는 멤버십 혜택 사용이 정지됩니다.

    분실된 부메랑클럽 카드를 찾은 경우, “부메랑클럽”→”부메랑클럽 카드 분실신고/재등록”에서 분실신고 취소하여야 멤버십 혜택 사용이 가능합니다.

    부메랑클럽 재등록은 “부메랑클럽”→”부메랑클럽 카드 분실신고/재등록”에서 매장에서 수령한 플라스틱 부메랑클럽 카드 번호 또는 모바일 카드번호 자동생성으로 재등록 가능합니다.

    [부메랑클럽 카드 분실신고/재등록 바로가기]

    *아웃백 신한카드의 경우, 신용카드 기능 정지를 위해서는 카드사에 분실신고를 하셔야 하며, 아웃백 홈페이지 내 분실신고 처리는 신용카드 기능 정지와 무관하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웃백 홈페이지 내 분실신고 처리는 부메랑클럽 멤버십 기능만 정지됩니다.)


  • 4. 2018년 VIP 기준은 무엇인가요?

    2018 VIP 선정은 2017년 1월 1일부터 2017년 12월 31일(총 12개월)동안 방문 실적으로 선정됩니다.

    2018 VIP RED : 결제금액 25만원 / 방문횟수 4회 이상
    2018 VIP BLACK : 결제금액 40만원 / 방문횟수 6회 이상
    (*두 조건을 모두 충족 시 2018 VIP로 선정됩니다.)

  • 5. 2018년 VIP 혜택은 언제부터 제공되며, 언제까지 적용 받을 수 있는 혜택인가요?

    2018년 1월 11일부터 12월 31일까지 VIP 혜택 적용됩니다.

  • 6. 2018년 VIP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

    일반 고객 혜택(생일쿠폰/생맥주 BOGO쿠폰 포함)과 VIP 음료혜택/시즌 쿠폰 등이 제공됩니다.
    2018 VIP 등급별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2018 VIP 혜택보기]를 통하여 확인해 주세요.

    [2018 VIP 헤택보기]

FAQ

5개의 글이 검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