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

OUR PRINCIPLES

아웃백의 성공은 우리의 사람들(아웃백커, 고객, 협력업체, 그리고 지역사회)을 최우선으로 돌봄으로써 발생하는 매출과 이익의 성장으로 측정됩니다.

우리의 성공은 우리의 사람들이 아웃백의 일원으로 자부심을 가지고, 즐거워하며 그 자체로 가치가 있기를 원한다는 믿음에 기초합니다.

한국에서 아웃백은 전국 80개 직영 매장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이러한 성장을 기반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일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SHARING 나눔

철학, 행동 양식을 공유하고
“나보다는 우리”라는
의미를 실천하는 것

OUR PROMISE

우리의 지역 주민을 알아가고, 지역사회로 하여금 우리의 존재를 인지하게 하고,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각계각층의 다양성을 포용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지역사회 내에서 활동적이며, 지역사회에 대해 가치있게 공헌합니다.

우리는 지역사회가 기부나 도움이 필요할 때, 가장 큰 힘의 원천이며, 지역사회의 삶의 질을 강화하는 데 있어 우리의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합니다.

4 HOSPITALS

  •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OUTBACK LOVEBACK’

    아웃백은 2018년 3월부터 후원사업의 일환으로 매 월 1회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1층 라운지에서 문화 공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설이 있는 음악회, 북 콘서트, 마술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입원 환아 및 가족들의 치료 환경에 대한 안정적인 독려를 위해 노력합니다.

  • 전남대학교 어린이병원
    발전후원금 기부

    아웃백 광주 광천점이 12년 만에 리뉴얼 오픈한 기념으로 오랫동안 함께한 전남대학교 어린이 병원에 2019년 4월 기부금을 전달했습니다. 이를 통해 어린이 환자들을 위한 어린이날 행사, 크리스마스 행사 등을 개최하여 문화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통해 2020년에는 본원에 입원, 통원 치료하는 어린이들에게도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확대 시행합니다.

  • 삼성서울병원
    Little Giant 프로젝트 후원

    아웃백은 2018년부터 매 년 삼성서울병원 소아암 환아 지원 프로그램인 ‘Little Giant 프로젝트’에 기부금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2008년 양재점에서 삼성서울병원 소아암 환아 가족 여름 캠프인 ‘참사랑회 소아암 캠프’에 케이터링 식사를 후원한 것을 시작으로 의미있는 활동이 꾸준히 이어졌습니다.

  • 분당서울대병원
    저소득층 아동 치료비 후원

    아웃백은 매 년 기금 후원을 통해 분당서울대병원의 저소득층 아동 치료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후원금은 소아암, 발달장애, 다문화가정 환아 치료비 지원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웃백 미금점은 2009년부터 분당서울대병원 ‘사랑나눔바자회’에 참가하여, 판매수익금 전액을 치료비로 후원하고 있습니다.

105 TIMES

신촌점 ‘세움’ 나눔천사

아웃백 신촌점은 2017년 8월부터 한 달에 1회 세브란스 병원 포근한 문화쉼터 행사(음악회, 마술 등 자원봉사자들의 재능 기부 문화행사)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활동을 통해 암병동 환우들에게 케이터링 푸드를 전달합니다.

가산점 장애인의 날 행사 후원

아웃백 가산점은 2018년 4월부터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과의 협업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매 년 장애인의 날 행사에 부시맨 브레드 후원, 바자회 판매 수익금을 저소득 재가 장애인에게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에 가치있게 공헌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노원점 ‘희망걷기대회’

아웃백 노원점은 2017년부터 굿네이버스와의 협약을 통해 희망걷기 대회에 부시맨 브레드와 식사권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좋은 이웃 가게 협약을 통해 매 월 결손 가정을 식사 초대하여 행복한 시간을 선물하고 있습니다.

제주점 ‘희망걷기대회 in 제주’

아웃백 노원점에서 굿네이버스 희망걷기대회 활동한 것을 계기로, 2019년에는 제주도에서 첫 시행한 희망걷기대회에도 아웃백 제주점이 참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굿네이버스와의 협업을 통해 전국적으로 다양하게 활동할 계획입니다.

펜타포트점 런치박스 후원

아웃백 펜타포트점은 2018년부터 꾸준히 저소득 청소년층 런치박스 후원하고 있습니다. 2019년 6월에는 천안시 종합 사회복지관 개관과 동시에 MOU 협약을 맺어, 지속적으로 소외 계층을 위한 지역사회 복지 증진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 입니다.

미금점 사랑나눔바자회 기부

아웃백 미금점은 2009년부터 매 년 분당서울대병원에서 주최하는 사랑나눔바자회에 참여하여 수익금을 저소득층 치료비로 후원하고 있습니다.
2019년 행사까지 약 2800만원을 기부금으로 전달하였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참가할 예정입니다.

센트럴시티점 ‘드림스타트’ 후원

아웃백 센트럴시티점은 2017년 10월부터 시립서울장애인 종합 복지관 ‘드림스타트 프로젝트’를 통해 매 월 저소득 장애인 가족에게 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직접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 포장 음식을 직접 전달하여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48% DECREASE

  • 일회용 봉투 사용 줄이기 자발적 참여

    아웃백은 플라스틱 비닐봉투 사용을 전면 중지하고, 종이봉투로 재질을 변경하여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종이봉투 유상판매 자발적 참여로 일회용 봉투 사용량이 전년대비 48% 감소했습니다.

  • 포장 용기 친환경 펄프 소재 교체

    플라스틱 사용을 절감하고자 아웃백 딜리버리 및 전국 매장의 포장 용기를 친환경 펄프 소재로 전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전자영수증 발급 서비스 도입

    종이 영수증 사용을 줄이기 위해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전자영수증 발급 서비스를 시행하였습니다. 종이 영수증 또한 한국정보통신(이지체크)의 친환경 용지로 변경하여 환경보호에 동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