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고객만족도 리서치 부문 “미국 최고의 레스토랑”
세계적인 경제 전문지 [Forbes], 레스토랑 부문 매년 선정
한국에서도 인정한 No.1 브랜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전세계 20개국에 1,000여개의 지점을 두고 있는 세계적인 No.1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입니다.
1980년대 말, 미국에서 ‘크로커다일 던디’ 영화가 히트하여 호주 붐이 일어났고, 미국인들에게 호주가 동경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이에 호주 컨셉의 레스트로랑을 만들게 되었고, 이름을 가장 호주스럽고 풍성한 대자연의 느낌이 살아나는
“아웃백(outback)”이라 정하게 되었습니다.
아웃백이란 호주식 영어로 ‘오지 또는 벽지’라는 뜻으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전세계 20개국에 1,000여개의 지점을 두고 있는
세계적인 No.1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 입니다.
1980년대 말, 미국에서 ‘크로커다일 던디’ 영화가 히트하여 호주 붐이 일어났고,
미국인들에게 호주가 동경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이에 호주 컨셉의 레스트로랑을 만들게 되었고, 이름을 가장 호주스럽고
풍성한 대자연의 느낌이 살아나는 “아웃백(outback)”이라 정하게 되었습니다.
세계적인 경제 전문지 [Forbes]의 리서치에서
레스토랑 고객 만족도에서 매년 “미국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
세계적인 경제 전문지 [Forbes]의 리서치에서 레스토랑 고객 만족도에서 매년 “미국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푸짐한 양과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통해 매일 새로운 감동을 창조하고자 합니다.
현재 전국 80여개 매장에 약 3,500여 명이 근무, 매년 신규 고용 창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는 전세계 아웃백의 약 10%를 점유하고 있으며, 이는 미국을 제외하고는 세계적으로 최대 규모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는 97년 4월 말 공항점 1호점을 개점하고, 30호점 부산남천점, 50호점 대전은행점, 70호점 순천조례점, 90호점 경희대점을 거쳐 2008년 5월 13일,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최초로 100호점 김해점을 오픈했습니다.
지난 18년간 지속적인 고용 창출로 현재 전국 80여개 매장에 약 3,500여 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매년 꾸준히 신규 고용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아웃백은 매장을 방문하는 많은 고객들이 진정한 만남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과 특별한 메뉴를 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