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고객님들께서 가장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
홈페이지, 어플, 모바일 웹에서 회원 가입을 통해 가능합니다.
가입 시 모바일 부메랑클럽 카드가 자동으로 발급되며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아웃백에서 발급된 카드 번호와 바코드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발급된 부메랑클럽 카드는 즉시 사용 가능하며,
부메랑 1만원 할인 쿠폰(*가입일 +1일), 본-인 스테이크 1만원 할인 쿠폰, 와인 2잔 9,000원 혜택이 자동 탑재됩니다. -
아웃백 부메랑클럽 멤버십 회원에게는 식사 금액 최대 30만원까지 10% 할인 또는 결제 금액의 2%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3,000P이상 보유 시 10P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연 1회 사용 가능한 부메랑 1만원 할인 쿠폰과 본-인 스테이크 1만원 할인 쿠폰, 와인 2잔 9,000원 혜택이 제공됩니다.
* 부메랑 멤버십 10% 할인 이용 시, 타 제휴카드 할인과 중복 불가합니다.
* 본-인 스테이크 1만원 할인 쿠폰, 와인 2잔 9,000원 혜택은 가입 즉시 부메랑클럽 카드에 탑재됩니다.* 당해 연도 신규 회원 가입한 웰컴 회원은 부메랑 1만원 할인 쿠폰이 가입일 익일(가입일 +1일) 발급됩니다.
-
부메랑클럽 플라스틱 카드(실물 카드)를 분실한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아웃백 > [분실신고/재등록] 버튼 클릭하여 분실 신고 접수가 가능하며,
분실 신고된 부메랑카드는 멤버십 혜택 사용이 정지됩니다.
분실된 부메랑클럽 카드를 찾은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아웃백 > [분실신고/재등록] 에서 분실 신고를 취소하여야 멤버십 혜택 사용이 가능합니다.
부메랑클럽 카드 재발급 및 재등록은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아웃백 > [분실신고/재등록]에서 모바일 카드번호를 새로 발급 받으시거나
가지고 있는 플라스틱 카드 번호로 재등록 가능합니다.
*신한 아웃백 클럽 카드의 경우, 신용카드 기능 정지를 위해서 신한카드사에 분실신고를 하셔야 하며,
아웃백 홈페이지 내 분실신고 처리는 신용카드 기능 정지와 무관하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웃백 홈페이지 내 분실신고 처리는 부메랑클럽 멤버십 기능만 정지됩니다.) -
2024년 GOLD, PLATINUM 선정은 2023년 1월 1일~2023년 12월 31일 (총 12개월) 동안 방문 실적으로 선정됩니다.
2024년 GOLD: 결제 금액 50만원 이상 / 방문 횟수 4회 이상
2024년 PLATINUM: 결제 금액 80만원 이상 / 방문 횟수 6회 이상
(*두 조건을 모두 충족 시 2024년 GOLD, PLATINUM으로 선정됩니다.) -
2024년 1월 6일부터 12월 31일까지 GOLD, PLATINUM 혜택이 적용됩니다.
-
웰컴, 실버 회원 혜택과 GOLD, PLATINUM 전용 음료 혜택 / 시즌 쿠폰 / 우선안내권 등이 제공됩니다.
2024 GOLD, PLATINUM 등급별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2024 GOLD, PLATINUM 혜택 보기]를 통하여 확인해 주세요.
FAQ
-
로그인하신 후 마이아웃백 > 개인 정보 수정에서 이름 옆 본인인증 수단을 통해 이름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핀/휴대전화 인증을 통해 실명 확인 후 회원 가입 가능하며, 실명 인증되지 않으시면 회원가입 불가합니다. 본인확인(아이핀/휴대폰) 인증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 나이스 평가정보 1600-1522로 연락하셔서 오류 내용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는 본인 확인(휴대폰/아이핀) 후 아이디 확인 및 새 비밀번호로 변경 가능합니다.
-
마이아웃백 > 회원 탈퇴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단, 탈퇴하신 후 3개월 안에는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와 보유 쿠폰들은 모두 사라지오니 이점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 탈퇴하신 고객님의 개인 정보는 3개월 후에 모두 삭제됩니다.
-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본인인증 후, 정보를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인증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 나이스평가정보 1600-1522로 연락하셔서 오류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