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
아웃백 시그니처 기프트 카드 아웃백 시그니처를 담은 기프트 카드로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세요!
- 10만원
- 5만원
-
졸업/입학 선물
새 출발을 위한
소중한 사람에게! -
생일 선물
소중한 사람에게 멋진
식사를 선물하고 싶을 때! -
감사 선물
고마운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을 때!
아웃백 전국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무기명 선불전자결제 수단입니다.
-
카드/권종 선택
구매할 기프트카드
권종 선택 -
결제
결제수단(신용카드, 현금)을
제공하고 결제를 요청 -
포장완료
카드 케이스 및 봉투에
세팅된 기프트 카드를 수령
-
- 아웃백 전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한 무기명 선불카드 입니다.
- 카드 플레이트만 별도로 판매하지 않습니다.
- 5만원권, 10만원권에 한해 구매 가능합니다.
- 아웃백 지류 상품권/기타 제휴 상품권/디지털 상품권 등 으로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 기프트 카드 구매 시 할인 및 적립 적용되지 않습니다.
아웃백 매장이 아닌,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구매한 경우 사용이 불가함을 안내 드립니다.
- 개인 거래의 경우, 사기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인증번호만 제시하는 경우(반드시, 기프트 카드를 소지 시에만 결제가 가능)
- 개인 거래나 중고 사이트를 통해 구매한 경우
-
개인 신용 카드로 구매시
- 월 100만원까지 구매 가능합니다.(신분증 지참)
법인 신용카드로 구매시
- 개인명의 법인카드 : 카드 소유자 본인만 구입가능합니다.(대리인불가/신분증 지참)
- 공용 법인카드 : 사업자등록증, 구입자 신분증, 사원증(또는 명함) 지참
-
기프트 카드 구매 후, 결제 변경 및 반품 시에는 반드시 영수증과 결제 수단(결제 당시 카드 등) / 구매한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지 않은 상태로 함께 소지 시 취소가 가능합니다.
- 영수증
- 구매한 결제 수단
- 기프트 카드(여러 개의 카드를 구입했을 경우, 모두 소지 시에만 취소 가능)
-
단체 및 기업 대량 구매의 경우, 발행처인 Pay`s 서비스 / 다우기술로 문의 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문의
* Pay`s : 070-4020-5228(평일 09:00~18:00) / order_gift@paysservice.com
* 다우기술 고객센터 : 1599-6567 (평일 09:00~17:30) 070-4020-5228(평일 오전 9시~6시) /
- 문의
본 카드는 잔액 관리형 카드로 남은 잔액은 유효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시점
아웃백 방문하여 식사후
결제 시 -
카드등록
아웃백 기프트 카드 온라인 등록 -
결제방법
① 아웃백 실물 기프트 카드 제시
② 등록된 아웃백 기프트카드 바코드 제시 -
완료
사용 금액만큼 결제 후
잔액 및 영수증 확인
-
- 본 카드는 아웃백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잔액 관리형 선불 전자 결제 수단입니다.
- 아웃백 매장 내 결제 후 남은 잔액은 유효기간 내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아웃백 매장에서 제품 결제 시 현금영수증을 발행 가능합니다.
- 아웃백 코리아에서 판매되는 카드는 국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외국에서 발행한 기프트 카드는 국내에서 사용 불가)
- 기프트 카드는 아웃백 홈페이지 PC / MOBILE / APP에서 등록 후 충전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회원 전용 서비스)
-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여 결제한 경우, 제휴 할인 적용 및 멤버십 포인트 적립 가능합니다.
- 기프트 카드로 아웃백 상품권(유가증권)은 구매할 수 없습니다.
- 기프트 카드로 당사에서 지정한 제외 상품 등은 구매할 수 없습니다.
- 고객의 관리 소홀로 인한 카드의 분실/도난/훼손/도용 시 발행자 및 판매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기프트 카드를 아웃백 PC/MOBILE/APP에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회원 전용 서비스)
아웃백 기프트카드 등록하기 - 등록된 기프트 카드는 MOBILE 또는 APP에서 바코드 제시 후 사용 가능합니다.
- 아웃백 PC/MOBILE/APP에서 등록된 기프트 카드의 이용내역조회/해지/재등록이 가능합니다.
- PC/MOBILE/APP에서 전체이용내역조회가 가능합니다.
- 재등록 시 실물 기프트 카드가 있어야 번호 등록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 등록된 기프트 카드와 실물 카드는 동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 카드 등록 시 5회 이상 실패할 경우 로그인 비밀번호 확인 후 재등록이 가능합니다.
- Pay’s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30~18:00(주말 및 공휴일 상담 불가)
- Pay’s 고객센터 : 1644 – 5368 / 잔액조회 http://www.paysgift.com 접속 후 조회가능
- 다우기술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7:30(주말 및 공휴일 상담 불가)
- 다우기술 고객센터 : 1599-6567
-
- 사용 여부 및 잔액조회, 잔액 환불은 Pay`s / 다우기술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등록된 카드의 경우에 한하여 사용여부 및 잔액조회는 PC/MOBILE/APP에서 가능합니다.
- Pay’s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30~18:00(주말 및 공휴일 상담 불가)
- Pay’s 고객센터 : 1644 – 5368 / 잔액조회 http://www.paysgift.com 접속 후 조회가능
- 다우기술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7:30(주말 및 공휴일 상담 불가)
- 다우기술 고객센터 : 1599-6567
-
- 기프트카드 구매 후, 결제 변경 및 반품시에는 반드시 구매한 영수증/ 결제수단(결제카드 등)/ 기프트카드(사용하지 않은 원 상태의 카드)
모두 소지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기프트카드로 결제 후, 재결제 및 반품을 진행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원 결제 시 사용한 기프트카드를 소지한 경우에만 재 결제 처리가 가능합니다.
(기프트카드 미소지 시 처리 불가)
신유형 상품권 표준 약관에 의거
- 권면가액 대비 일정 금액(60% 이상) 사용 시 잔액에 대해 환불 가능합니다.
- 기프트 카드 잔액에 대한 환불은 아웃백 매장에서 불가하며, Pay`s / 다우기술 고객센터를 통해 처리가 가능합니다.
- Pay’s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30~18:00(주말 및 공휴일 상담 불가)
- Pay’s 고객센터 : 1644 – 5368 / 잔액조회 http://www.paysgift.com 접속 후 조회가능
- 다우기술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7:30(주말 및 공휴일 상담 불가)
- 다우기술 고객센터 : 1599-6567
최초 유효기간 기준 잔액 환불 비율
- 유효기간 1년 이내 잔액 환불 시 : 잔액 100% 환불
- 유효기간 1년 초과 잔액 환불 시 : 잔액 90% 환불
- 환불 기간 : 최초 구매일로부터 최대 5년까지
- 환불 주체 : Pay`s 서비스 / 다우기술
유효기간 연장 안내
- PC / MOBILE / APP에서 기프트 카드 등록 후 최대 3번 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 로그인 후 > 마이아웃백 > MY 기프트카드에서 연장 가능합니다.
- 1회 연장 시 3개월 단위로 연장됩니다.
-
홈페이지 기간연장 요청 횟수가 3번을 초과할 경우 고객센터에서 유선 통화로 기간연장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Pay`s 고객센터 : 1644-5368
* 다우기술 고객센터 : 1599-6567
- 기프트카드 구매 후, 결제 변경 및 반품시에는 반드시 구매한 영수증/ 결제수단(결제카드 등)/ 기프트카드(사용하지 않은 원 상태의 카드)
본 카드는 잔액 관리형 카드로, 충전 후 유효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카드등록
아웃백 기프트 카드 온라인 등록 -
충전금액 선택
① 1만원 단위로 최대 50만원까지
충전 가능
② 단, 충전 후 합계 잔액이 50만원을
초과할 수 없음 -
결제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 -
완료
아웃백 매장에서
결제 시 사용
-
- 기프트 카드 충전은 PC/MOBILE/APP에서 카드 등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회원 전용 서비스)
- 등록/충전된 기프트 카드는 MOBILE 또는 APP에서 바코드 제시 후 사용 가능합니다.
- 온라인 접속 환경 및 충전 방법에 따라 충전 시 결제 수단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기프트 카드 충전 금액에 대한 현금영수증은 충전 시에는 발행되지 않으며, 매장에서 실제로 구매 결제 시 발행됩니다.
- 기프트 카드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기본 1년이고, 1회 충전 시 자동으로 1년 추가됩니다.
-
- 재충전 이후 거래 이력(이용내역)이 없는 경우, 충전일로부터 최대 7일 내 온라인에서 충전 취소가 가능합니다.
-
- 미성년자(만 14세 미만)는 온라인 충전할 수 없습니다.
- 충전 후 카드 1장당 최대 50만원을 넘을 수 없습니다.
- 1회 최대 50만원까지 충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