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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LICY

(유)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의 배달 주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들을 규정합니다.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유)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배달 주문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이용조건,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등)

  1. 본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가 모바일 앱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본 약관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고, 변경된 약관은 회원에게 홈페이지를 통한 게시 등의 방법으로 공지함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3.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홈페이지에 그 적용일의 7일 전부터 공시하거나 회원이 입력한 가장 최근의 e-mail로 전송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로부터 30일 전까지 홈페이지에 공시하고 회원이 입력한 가장 최근의 e-mail로 전송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공시하거나 고지한 적용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4. 회원이 개정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를 함으로써 이용을 해지할 수 있고, 회원에게 ‘개정 약관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을 경우 약관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는 내용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인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은 경우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2 장 배달 주문 서비스

제 3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1. ‘회원’이라 함은 아웃백 홈페이지 및 앱 회원 가입을 통해 서비스 이용 약관과 개인 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서에 동의하고, 배달 주문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2.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라 합니다)이라 함은 회사가 모바일 및 휴대용 기기 등을 통하여 제공하는 앱을 말합니다.
  3. ‘배달 주문’이라 함은 이용자가 앱을 통해 지정한 주소로 주문 가능한 메뉴 등을 배달 받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4. ‘배달 매장’이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모든 배달 서비스 운영 매장을 말합니다.
  5. ‘기프트카드’라 함은 회원이 아웃백 매장에서 구입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도록 사용 승인한 실물 카드로서 아웃백 앱 내 등록 및 충전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기프트카드’는 아웃백 전국 매장 또는 앱 내 배달 주문 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6. ‘선물함’이라 함은 회원이 앱을 통해 기프트 아이템(딜리버리 메뉴권, 디지털 금액권)을 구매하고 구매한 아이템을 타인에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며 전송받은 소지자는 앱에 등록 후 조건에 따라 배달 주문 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7. ‘결제’라 함은 신용/체크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간편결제, ‘배달 쿠폰’, 기타 ‘회사’가 지정한 방법으로 유료 서비스의 대가를 지불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제 4 조 (서비스 이용신청)

  1. 아웃백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다음의 가입절차에 따라 회원 가입 신청을 해야 합니다. 아웃백 앱에서 회원가입 약관을 읽고 ‘동의’ 버튼을 눌러, 회원가입을 진행한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약관 동의 후 본인인증이 완료된 이후에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2.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자 등록 승인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신청 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구비되지 않았을 때

  3. 제1항에 따른 가입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회원 정보 관리)

‘회원’ 및 기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한 아이디,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책임 및 본인 아이디의 제3자에 의한 부정 사용 등 이용자의 고의, 과실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다만, 이것이 회사의 고의, 과실로 인하여 야기된 경우에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 6 조 (회원 정보 변경)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신청 시 입력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회원 정보를 변경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회원 정보를 변경하지 아니하여서 발행하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7 조 (서비스 제공 정지)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과 같은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정보의 삭제, 미전송 또는 기타 통신데이터의 손실 등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 자격 상실)

  1.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써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 가입 시에 허위의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배달 쿠폰’을 부정하게 적립 또는 사용하는 등 서비스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3) 회원이 사망한 경우

    (4)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5) 서비스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법령, 본 약관 또는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6) 회사 또는 다른 회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경우

제 9 조 (쿠폰 혜택)

  1. 모든 쿠폰은 회사에서 발급 시 정해진 혜택을 제공하며, 명시된 유효기간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혜택 제공에 있어 기타 내용은 쿠폰에 명시된 내용을 따릅니다. 쿠폰의 혜택은 진행되는 내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2. 쿠폰의 구체적인 운영 방침이나 활용 방법 및 혜택은 회사의 마케팅 정책에 따라 변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이용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적립한 쿠폰을 다른 회원에게 재판매 할 수 없고, 이를 위반할 때에는 제공받았던 혜택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회원 탈퇴와 쿠폰의 소멸 처리)

  1. 회원 탈퇴 시 회원 탈퇴 요청일에 적립된 쿠폰은 자동으로 소멸되며, 재 가입시 소멸된 내역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2. 본 약관 제8조에 따라 회원 자격이 상실된 경우, 자격 상실일에 적립된 쿠폰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제 3 장 거래내역 정보

제 12 조 (거래내역의 수집)

  1. ‘회사’는 ‘회원’이 ‘배달 서비스’를 통해 거래 일시, 거래 금액, 매장 정보 등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원’의 ‘배달 서비스’ 이용 내역 등은 이용대금 정산의 목적 및 회사의 마케팅 활용의 목적에 사용되는 것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13 조 (거래내역의 제공 및 정정)

  1. ‘회원’은 모바일 ‘앱’을 통해 거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본인이 이용한 거래와 관련된 오류를 발견하는 경우 소명할 수 있는 자료를 갖추어 회사가 정한 절차를 거쳐 해당 거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본 조 제2항에 의해 ‘회원’의 정정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주 이내에 해당 거래내역을 검토하여 ‘회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립니다.

제 4 장 선물함 등

제 14 조 ('선물함')

  1. ‘선물함’은 ‘회원’만이 메뉴권, 금액권 구매 및 선물하기, 기프트카드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하 이 약관에서 ‘선물함’에 관한 범위 내에서는 ‘회원’이라 함은 본 약관 제 3조 제 1항에 정해진 ‘회원’만을 의미합니다.
  2. ‘회원’이 ‘선물함’에서 메뉴권, 금액권 구매 및 선물하기, 기프트카드 충전을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그에 대한 수신확인 통지를 하며, 그 통지가 ‘회원’에게 도달된 때에 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봅니다. 만약 ‘회원’이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해당 내용에 불일치가 있는 경우에는 ‘회사’에게 그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다만 이미 결제를 한 경우에는 제16조에 따라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선물함’에 메뉴권, 금액권 구매 및 선물하기, 기프트카드의 충전 가격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아웃백 앱 내 등록된 ‘기프트카드’는 충전식 모바일 상품권으로 1회 충전 시 1만원 단위로 최대 50만원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2) ‘선물함’에서 메뉴권 또는 금액권은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별로 가격이 결정됩니다.

  4. ‘선물함’에 메뉴권, 금액권 구매 및 선물하기, 기프트카드 충전 시 결제수단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선물함’은 신용(체크)카드, 간편결제를 통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2) ‘선물함’ 결제수단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모바일 앱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사전 고지합니다.

    (3) ‘선물함’의 구매(충전 포함)의 경우 현금영수증은 발행이 불가하며, 해당 ‘선물함’의 상품을‘ ‘배달 주문하기’를 통해 사용하여 ‘상품’을 구매할 경우 해당 구매금액 만큼의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5. ‘선물함’ 내 ‘상품’의 이용조건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기프트카드’는 충전식 모바일 상품권의 형태로,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금액은 충전한 금액과 동일하며, 만약 ‘상품’을 구매하고자 할 때 ‘기프트카드’의 잔액이 부족한 경우 ‘기프트카드’를 충전하여 결제하거나 타 결제수단(신용카드, 간편결제)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2) ‘선물함’은 상품 제공형 모바일 쿠폰의 형태로, 수신자는 ‘배달 매장’에서 해당 ‘선물함’에 표기된 ‘상품’과 동일한 ‘상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만, 수신자는 해당 ‘상품’이 금액권일 경우 동일한 금액의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해당 금액을 초과하는 ‘상품’으로 교환하고자 하는 경우 다른 결제수단 (신용카드, 기프트카드 등)을 통해 초과되는 금액을 지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앱’에서 판매하는 ‘선물함’의 ‘상품’등에 대하여 ‘상품’의 사용조건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메뉴권’ 및 ‘금액권’으로는 아웃백 지류상품권 및 기타 유가증권을 구매할 수 없으며, ‘회사’가 사전에 고지한 특정매장 또는 특정 상품 등에 대하여는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선물하기 및 거절)

  1. ‘회원’은 ‘앱’을 통해 ’선물함’에서 구매한 상품을 자신이 원하는 대상에게 선물을 할 수 있습니다(이하 ‘선물하기’라 합니다). 다만, 자신이 ‘선물하기’를 통해 받은 ‘선물함’ 상품은 또 다시 ‘선물하기’를 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휴대전화에 등록된 연락처를 선택하여 ‘선물하기’의 대상(이하 ‘수신자’라 합니다)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3. 선물은 다음 각 호의 형태로 전송됩니다.

    (1) ‘수신자’가 ‘앱’의 ‘회원’인 경우, ‘선물함’에서 구매된 상품은 ‘수신자’의 ‘앱’ 내에 생성됩니다.

    (2) ‘수신자’가 ‘앱’의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수신자’의 휴대전화번호에 문자메시지 형태로 발송됩니다.

  4. 제3항 제2호의 경우,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나 휴대전화 번호 도용방지 서비스에 가입된 휴대폰은 송·수신이 불가할 수 있으며, 기타 ‘수신자’로 지정한 고객의 단말기 설정에 따라 문자메시지 수신이 불가능한 경우 ‘선물하기’를 통해 선물 받은 상품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로 인해 발생된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5. ‘수신자’의 지정은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는 ‘회원’ 본인의 책임하에 이루어지며, ‘수신자’의 오지정, 휴대전화번호 오류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수신자’가 수령한 ‘선물함’ 상품은 ‘배달 주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7. ‘수신자’는 선물 받은 ‘선물함’ 의 상품을 거절할 수 있으며, ‘수신자’가 2주 내 앱에 등록하지 않거나, 수신자가 선물 등록을 거절하는 경우 이에 대한 별도 알림을 구매한 ‘회원’에게 발송하며, ‘선물하기’를 통해 결제된 ‘선물함’ 상품은 자동으로 결제가 취소됩니다.
  8. ‘회원’은 ‘선물하기’ 서비스를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배달 서비스’에서 제공된 ‘선물하기’ 기능이 아닌 다른 방식으로 전달된 ‘선물함’ 상품의 이용으로 인해 발생된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 조 (구매취소)

  1. ‘선물함’에서 구매 또는 충전한 ‘회원’은 구매일 또는 충전일로부터 7일 내에 구매(충전) 취소를 요청함으로써 해당 구매(충전)시 결제한 금액 전부를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구매취소가 불가합니다.

    (1) 구매자 혹은 ‘선물하기’를 한 이후 ‘수신자’가 해당 ‘선물함’ 상품을 사용한 경우(‘상품’을 교환 또는 구매한 경우를 말합니다)

    (2) ‘수신자’가 이미 제15조 제7항에 따라 선물받기를 거절함으로써 구매가 자동으로 취소된 경우

    (3) ‘수신자’가 제17조 제2항에 따라 이미 환불을 받은 경우

  2. 전항에 따라 구매 취소를 한 경우, 환불은 구매 또는 충전금액을 결제한 수단에서 제공되는 환불절차 및 약관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제 17 조 (환불)

  1. ‘기프트카드’에 충전된 잔액의 환불 및 ‘선물함’의 상품교환권, 금액권의 환불은 ‘Pay’s’ 고객센터(1644-5368)를 통해 가능합니다.
  2. ‘회원’이 미사용 ‘선물함’ 상품 교환권의 환불을 요청할 때는 최초 유효기간 경과 전 100% 환불, 경과 후 90% 환불 가능합니다. ‘회원’이 미사용 ‘선물함’ 금액권의 환불을 요청할 때는 최초 유효기간 경과 전 100% 환불, 경과 후 90% 환불 가능합니다.
  3. ‘회원’이 사용 금액권에 대한 잔액 환불을 요청할 때는 최초 유효기간 경과 전 권면가액의 100분의 60(1만원 이하 금액권 100분의 80)이상 이용했을 경우 ‘Pay’s’ 고객센터(1644-5368)를 통해 잔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구매가격을 기준으로 사용 비율에 따라 계산하여 남은 비율로 잔액 산정됩니다.)
  4. ‘회원’이 사용 금액권에 대한 잔액 환불을 요청할 때는 최초 유효기간 경과 후 상기 기준 반환 대상 금액의 90% 환불 가능합니다.
  5. 본 조에 따른 환불신청은 ‘선물함’ ‘상품’의 최종 소지자(‘선물하기’의 경우 최종 ‘수신자’)가 할 수 있습니다.
  6. 프로모션 또는 이벤트 목적으로 ‘회사’가 발행한 ‘배달 쿠폰’의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제 18 조 (책임 소재)

  1. ‘회사’는 ‘회원’이 ‘기프트카드’ ‘금액권’ 및 ‘선물함’의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다만, 본 약관에 별도 명시된 경우 혹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기프트카드’ 및 ‘선물함’의 ‘상품’을 ‘회사’가 지정하지 아니한 방법으로 불법 거래 또는 위·변조 기타 부정 이용한 경우

    (2) ‘기프트카드’를 도난 당하거나 분실한 경우

    (3) 제3자가 권한 없이 ‘회원’의 ‘기프트카드’ 및 ‘선물함’의 ‘상품’을 이용할 수 있음을 알았거나 쉽게 알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자신의 ‘기프트카드’ 및 ‘선물함’ ‘상품’ 정보(카드번호 및 PIN 번호 포함)를 누설 또는 노출하거나 방치한 경우

    (4) 기타 ‘회원’의 고의·과실로 인하여 오전송 되거나 부정이용된 경우

  2. ‘회원’이 제1항에서 규정한 행위를 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의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3. ‘회사’는 천재지변 등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배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거나 ‘배달 쿠폰’ 또는 ‘기프트카드’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관하여도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9 조 (‘배달 주문하기’ 서비스의 내용)

  1. ‘회사’는 다음 각 호와 같은 형태의 ‘배달 주문하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앱’ 통한 주문 및 결제 서비스

    ‘앱’을 통하여 ‘회원’과 ‘회사(‘배달 매장’을 포함하며, 이하 이 장에서 같습니다)’ 간에 ‘상품’ 매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온라인 거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원’의 위치정보(GPS)를 기반으로 반경 2km 내 배달 매장’의 주문 가능 메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온라인으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 맞춤형 서비스

    ‘회원’이 선호하는 메뉴 중 즐겨 찾는 메뉴를 나의 메뉴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2. ‘배달 주문하기’ 서비스는 ‘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3. ‘배달 주문하기’ 서비스의 제공은 연중무휴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실제 ‘배달 주문하기’의 이용가능한 ‘배달 매장’별 운영시간이 상이하므로 해당 매장의 운영시간을 미리 확인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4. ‘배달 주문하기’로 주문할 수 있는 ‘상품’의 구체적인 메뉴나 주문가능 수량은 ‘앱’에서 매장을 선택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배달 주문하기’로 주문을 한 이후라도, 해당 ‘상품’의 원·부재료 품절 등 기타 해당 ‘배달 매장’의 사유 등으로 인하여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배달 매장’에서 해당 사유가 포함된 주문 취소 요청이 푸쉬 알림으로 발송되며, ‘회원’은 ‘배달 주문하기’ 서비스의 ‘주문 내역 확인’ 페이지에서 주문 취소 기능으로 즉시 결제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6. ‘배달 주문하기’로 주문을 한 이후 ‘배달 매장’은 해당 주문을 접수합니다.
  7. 일부 ‘배달 매장’에서는 ‘배달 주문하기’를 통한 주문이 불가하며, 구체적인 내용은 ‘앱’ 또는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제 20 조 (결제 및 주문 취소 등)

  1. ‘회원’은 배달 주문하기’ 서비스 내 ‘메뉴’을 선택하여 주문하기를 함으로써 구매를 신청하며, 이에 따른 ‘회원’의 결제 의사표시에 대해 ‘회사’가 주문 승인을 통해 승낙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사’와 회원 사이에 메뉴 주문에 대한 매매계약이 성립합니다.
  2. ‘회사’는 전항의 구매신청에 대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배달 주문하기’로 주문이 불가능한 ‘상품’, ‘매장’을 선택한 경우

    (2)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상행위(재판매)를 목적으로 구매하는 거래이거나, 거래정황상 상행위(재판매)를 목적으로 한 구매라고 판단되는 경우

    (4) 구매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5) 기타 ‘회원’의 귀책사유로 승인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은 제1항의 ‘회사’의 수신확인통지를 받고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가능한 해당 요청을 수용합니다. 다만, 결제를 한 이후에는 본 조 제7항에 따라 구매변경 및 결제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4. ‘배달 주문하기’ 서비스의 결제에 따른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체크카드

    (2) 간편결제

    (3) 기프트카드

    (4) 배달 쿠폰

    (5) 내 ‘쿠폰함’에 등록된 ‘선물함’ 구매 또는 선물 받은 ‘상품’

  5. ‘회원’은 전항에 따른 결제 시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이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이용하여서는 안됩니다.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 이용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사’, 결제수단의 적법한 소유자, 결제 관련 제3자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6. ‘회사’는 ‘상품’ 등의 결제취소 및 환불과 관련하여 전자상거래법 등 관계 법령을 준수합니다.
  7. 결제 이후 결제수단의 변경은 불가합니다.
  8. ‘회원’이 배달 주문하기’를 통해 주문한 ‘상품’이 조리 완료된 경우 해당 배달 매장’은 ‘회원’에게 푸쉬 알림을 통해 조리완료 및 배송 중 알림을 통지합니다. ‘회원’이 배달 매장’의 조리완료 및 배송 중 알림에도 불구하고 ‘상품’을 미수령할 경우, 결제취소가 받아들여지지 아니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5 장 기타

제 21 조 (면책 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3자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는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무료 서비스의 경우에 한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 조 (분쟁 해결)

  1.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소리 제도를 운영하며, ‘회원’은 홈페이지의 해당 서비스 페이지를 통해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주소 : www.outback.co.kr

  2.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이 원만히 해결되지 않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소비자보호법’에 따른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를 통해 조정신청이 가능합니다.

(부칙)

본 이용 약관은 2024년 2월 27일부터 시행합니다.